시그니아 보청기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마케팅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시그니아 보청기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그니아남포센터 작성일 17-05-13 04:11

본문




청력 관심 제고와 난청 인식 개선 기대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인 지멘스보청기의 시그니처 브랜드 시그니아가 청각장애를 가진 소녀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목소리의 형태(A Silent Voice)’와 난청 인식 개선을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 ‘Color of Sound’를 진행한다. 사진은 영화 ‘목소리의 형태’ 포스터]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지멘스보청기는 시그니처 브랜드 ‘시그니아’가 청각장애를 가진 소녀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목소리의 형태(A Silent Voice)’와 난청 인식개선을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 ‘Color of Sound’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목소리의 형태’는 지난 9일 국내에서 개봉한 일본의 감성 애니메이션 영화다. 시그니아 보청기는 이 영화에서 청각 장애를 가진 소녀가 착용하는 보청기로 등장한다.




시그니아 보청기 측은 “영화의 국내 개봉에 맞춰 수입사 ㈜콘텐츠게이트와 함께 업무 협약을 맺고, 난청에 대한 인식 개선과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영화 개봉에 맞춰 시그니아 보청기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전국 영화관 및 지멘스보청기 센터에 부착된 ‘목소리의 형태’ 포스터 및 전단지 속의 시그니아 로고를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목소리의 형태’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인증 사진을 올릴 때 ‘#목소리의형태x시그니아’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사람마다 고유한 목소리의 주파수를 색으로 변환해주는 ‘Color of Sound’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그니아 보청기는 업계 최초로 목소리 주파수를 특정 색상으로 변환해주는 스마트폰 앱 ‘Color of Sound’를 개발·활용해 이색 캠페인을 진행, 청력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무료 온라인 청력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청력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이어 플러그, 목소리의 형태 엽서 세트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동일 지반토스코리아 대표는 “청각 장애를 소재로 하는 영화가 많지 않은 가운데 ‘목소리의 형태’의 국내 개봉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난청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청력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남포센터·연산센터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남포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602-08-79390   대표자명 : 김효정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 629호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 56 (남포동5가)
Tel. 051-255-0170   Fax. 051-243-0605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연산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12-02-03007   대표자명 : 이선주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제 2023-3370022-00039호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8, 2층
Tel. 051-852-0771

PC 버전으로 보기